본문 바로가기
이슈 : Issue

의정부고 졸업사진 레전드 모음

by 미닝. 2016. 7. 8.
반응형

 

2013년: SNS에 알려지기 시작

 

 

 

2013년부터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기 시작함 ㅋ

 

원래 이 학교는 졸업사진을 특이하게 찍기는 것이 전통이었다고 함

 

 

 

 

 

 

2014년 레전드를 찍기 시작

 

크레용팝, 윤봉길, 롤 캐릭터, 알파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알파카 다리 털림ㅋㅋ

 

 

 

수아레즈 핵이빨ㅋㅋ

 

 

 

울버린

 

 

 

맨인블랙

 

 

 

와이파이

 

 

 

숟가락 살인마

 

 

 

미안하다아

 

 

 

KFC 할아버지

 

 

 

추사랑 ㅋㅋㅋㅋㅋㅋ 능욕

 

 

 

각시탈 디테일 甲

 

 

단체사진

 

 

 

그리고 레전드 박X쁜

 

 

 

 

2015년

 

허황 ㅋㅋ

 

 

원반 던지는 사람

 

 

 

무천도사

 

 

 

매드맥스

 

 

 

수학의 정석

 

 

 

쥬라기 공원 ㅋㅋㅋㅋㅋㅋ

 

 

 

조던

 

 

 

포카리스웨트 광고

 

 

 

오줌 디테일 보소

 

 

 

매드맥스

 

 

 

백원

 

 

 

 

 

 

서태지와 아이들, 클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하리

 

 

백종원

 

 

 

 

유쾌한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년 7월쯤 되면 졸업사진 찍는데 그때마다 SNS랑 인터넷에서 난리 나는 중

 

 

기사로 뜨기도 함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