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ㆍ인플루언서 : Entertainment

인기검색어에 오르내리는 신혜선은 누구??

by 미닝. 2016. 7. 1.
반응형

 

 

 

왼쪽이 배우 김상민, 오른쪽이 배우 신혜선

 

 

어제자 6월 30일 목요일 해피투게더에서 배우 신혜선이랑 김상민이 나왔다. 그래서 그런지 현재 인기검색어에 '신혜선'이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는 것 같다. 나도 누군지 궁금해서 호기심에 찾아봤다~

 

참고로 어제 해피투게더에는 성훈, 신혜선, 토니안, 김재덕, 송재희, 서유정이 나왔다. 토니안이랑 김재덕은 과거 젝스키스 멤버여서 둘이 함께 나온것 같고, 송재희랑 서유정은 누군지 몰라서 찾아봤는데 현재 드라마에 출연 중이다. 둘 다 별로 유명하지는 않고 얼굴 알리고 있는 단계인 것 같다. 송재희는 '당신은 선물'에서, 서유정은 '별난가족'에서 출연 중.

 

신혜선이랑 김상민은 '아이가 다섯'이라는 KBS 주말 드라마에서 커플로 나온다고 한다. 신혜선은 '이연태 역'으로 김상민은 '성훈 역'으로.

 

 

 

 

 성훈이랑 신혜선은 KBS 주말 8시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나오는데, 그것 때문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것 같다.

 

나는.. 드라마 잘 안 봐서 모르는데 아이가 다섯 최고 시청률이 30% ㄷㄷ;;

 

드라마에서 신혜선은 이연태 역으로 김상민은 성훈 역으로 나오고 둘은 커플로 나온다고 한다.

 

저번주 38회에는 김상민이 신혜선에게 프로포즈를 함 ㅋ

 

 

 

아마도 평소에 인기 있던 주말 드라마고, 주말 드라마 특성상 여러 캐릭터가 많은데 특히 얘네 둘이 저번 주에 프로포즈 하고 정식으로 맺어지니까 화제 되서 이번에 해피투게더에 나온 듯.

 

이 프로포즈 장면에서 시청률이 30%가 터졌다고 한다 ㅋ 난 드라마 잘 안 봐서 모르겠는데, 중요한 장면에서는 분당 시청률이 올라간다고들 한다. 참고로 원래 아이가 다섯 평균 시청률은 25%이다.

 

 

 

 

 

참 신기하다. 드라마 주요 장면에서 분당 시청률이 치솟는다는게.

 

 

어제 해피투게더는 재밌었나.. 뭐 출연진들 보고 별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나와서, 아, 얼굴 알리러 나왔구나 별로 재미는 없겠구나 하고 안 봤는데, 나름 그럭저럭 괜찮았나보다.

 

해피투게더 토크 중간에 "성훈이랑 신혜선 올 연말에 베스트 커플상 받는거 같다"고 하니까 성훈이 "태양의 후예가 있어서 포기하고 있다"라고 했다고 한다. 나름 재치있게 잘 대응한 듯 ㅋㅋ

 

그래서 유재석이랑 박미선이 "공동수상 가능할 수 있죠"라고 하시까 신혜선이 "주시면 좋죠~"라고 했단다. 귀여운 듯.

 

 

 

 

 

 

그리고 신혜선이 '검사외전'에서 지구당 경리 역으로 나왔다는데 의외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여기서 신혜선은 강동원이랑 키스씬 찍음..

 

 

 

 

 

MC 엄현경 "강동원씨와 성훈씨 중에서 누가 더 키스 잘 했나요?"

                "강동원 씨도 너무 좋지만 (영화 속) 그 장면이 설레는 장면이 아니어서, 성훈씨와 찍을 때 실제로 설렜다"

 

해피투게더에서는 강동원보다 성훈이랑 찍은 키스신이 더 설렜다고 한다...

 

뭐, 예의상으로 한 말이고, 연말에 베스트 커플상 노리느라고 하는 말이었던 것 같다. ㅋㅋㅋ

 

 

 

 

 

어쨋든 배우 김상민이랑 신혜선 둘 다 잘 됐으면 좋겠다. 요새 아이돌들도 개나소나 연기 하던데 이런 전문 배우들이 더 흥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