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ㆍ인플루언서 : Entertainment

◎ 에스파 카리나 움짤 모음 (레전드 직찍ㆍ일상ㆍ이모저모)

by 미닝. 2023. 4. 11.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

에스파(aespa) 카리나(본명: 유지민)
SM엔터테인먼트
2000년 4월 11일
167.8cm
 
성남신기초등학교
정자중학교
한솔고등학교
가톨릭 (세례명: 카타리나)

 
 
 르세라핌, 뉴진스에 이어 요새 에스파가 핫하다. 그 중 멤버 카리나는 처음 데뷔했을 때 'AI 같다', 'CG 같다'는 얘기를 들을 정도로 외모가 화제가 됐었다. 약간 여자들의 우상인 냉미녀 느낌인 듯(?)
 
하지만 실제 성격은 귀엽다고 한다!
 
요새 제일 좋아하는 여돌 중 한명이다. 덕질은 잘 안 하는 편인데 ㅠ 너무 예쁘다 ㅠ
 
그래서 카리나 사진들과 이모저모를 모아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https://youtu.be/oMqoi_fFGGs

 

유튜브에서 조회수 상위권인 카리나 레전드 직캠
 
 
 

https://youtu.be/ofb-67JS1HQ

 

레전드로 뽑히는 한양대 축제 직캠
 
화면을 뚫고 나오는 외모 ㄷㄷ
 
 
 
 
 

반응형

 
 
아래부터는 사진+움짤들

카리나 레전드 직찍 중 하나
피부 정말 하얀 듯
 
 

진짜 게임 CG 캐릭터 같음
아마 음악방송이나 공연무대 출근길인 듯
 

입생로랑 화보 촬영 차 방문한 에스파 멤버들

레전드 기사 사진 ㄷㄷ

카리나 실물 후기에 대한 검색이 많은 듯
실물로 보면 더더욱 이쁠 듯하다

카리나는 6살 때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발차기 안무를 보고 가수를 꿈꿨다고 한다.. ★
중고등학교 때도 댄스 동아리 활동도 하고
고등학교 1학년 때 캐스팅 됐다고 한다!
 

에스파 멤버들과 함께
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
닝닝은 중국인 멤버
지젤은 일본인이라고 한다
 

입생로랑 화보1
 

입생로랑 화보2
앞으로 루이비똥이나 샤넬, 입생로랑 등 명품 브랜드에서 광고 들어오지 않을까?
 

화제가 됐던 블랙맘바 안무
약간 안무랑 의상 때문에 노출이 과하다고 화제가 됐었던 것 같음
가슴
가슴

노출 논란 때문에 그 이후로 소속사에서 의상에 조금 더 신경 쓴다고 한다
묵직

안무 연습 움짤.gif
 

허리가 진짜 가늘고 얇은 듯
 

거의 쌩얼인 것 같은데 썡얼도 이쁨
평소 무대 의상 말고도 이런 안무 연습 때 입는 편한 복장도 잘 어울리는 듯
 

뭘 입어도 잘 어울리는 카리나.gif
 

카리나 과거사진.jpg
고등학교 때라고 한다
 

이건 아마 중학교 때인 듯?
지금보다 확실히 앳되어 보이는데 어릴때부터 외모 타고난 듯
 

평소에 찍은 귀여운 셀카
 

어릴때부터 이뻤구나.. ㅠ
 

에스파는 2020년 11월 17일에 데뷔했다
멤버는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이고 특히 카리나 윈터가 외모로 화제가 되었다
디지털 싱글 <Black Mamba>, <Next Level>이 큰 인기를 몰았고 여팬도 많은 여돌이다
 
 

카리나 뿌까 머리.jpg
 

귀욤귀욤
 

양갈래 머리.jpg
 
 

카리나 레전드.jpg
모든 것 자체가 레전드인 듯
 

고양이 머리띠? 도깨비뿔? 로 화제가 됐던 레전드 의상
 
매력의 끝은 어디에
 

카리나 셀카.jpg
 

레전드 고려대 축제 공연 무대
 

카리나 고려대 움짤.gif
 

에쁜 외모와 몸매로 화제가 되었던 것 같음
 

피부가 어쩜 저렇게 깨끗할까.. ★
 

얼마나 몸매 관리를 열심히 할까 ㄷㄷ
몸선 자체가 호리호리하고 가녀린데 뭔가 탄탄한 것 같음
 
 
 

카리나 여덕몰이 짤로 화제됐던 사진
매니저가 쇼핑 너무 많이 했다고 향수 못 사게 해서 엉엉 울면서 사게 해달랐다고 함
귀여운 성격인 듯
 
 

귀욤귀욤
 

향수가 사고 싶은 유지민
 

커엽
 

알고보니 본인이 소비요정이라서 매니저한테 과소비하면 말려달라고 했다함 ㅋㅋ
귀엽
 

쇼핑하러 와서 신난 표정
얼굴에 화색
 

카리나가 평소 즐겨 쓴다는 향수들
일명 지민이 픽
조말론 블랙베리앤베이
조말론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카리나는 데뷔 전에도 인스타그램에 팔로워가 많았다고 한다
SM에서 DM으로 캐스팅 메세지를 보냈고, 그렇게 에스파로 데뷔하게 됐다고 한다
그렇게 다른 가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한다.. 역시!
 

카리나는 에스파의 리더라고 한다
평소에 멤버들은 물론 스태프들이 부딪히지 않게 잘 챙겨준다고 한다
심지어 기자들까지도.. ㅠ
 

참고로 탕수욕 찍먹파라고 한다
하와이언 피자랑 민트초코도 잘 먹는다고 한다
좋아하는 단어는 '귀여워', '뿌엥', '우엥'
좋아하는 색깔은 파란색
좋아하는 음식은 돈가스, 탄산음료, 젤리라고 한다
 

립스틱 수집광이기도 하다
스타벅스 초이스 메뉴는 자몽 허니 블랙 티
공차 픽은 망고 요구르트에 펄 추가
 
고양이를 좋아하고 악어, 상어, 호랑이 같은 동물들도 좋아한다고 한다 ㅋㅋ 귀욤귀욤
 

대만 여행 가서 찍은 사진
 
 

일상이 레전드
 

 
 

또 아이유의 여덕이라고 한다
둘다 여덕몰이상인 듯
 
 

짱구 덕후이기도 하다고
 

청순미

 

화보촬영 현장
 

카리나가 입어서 화제가 됐던 코바늘탑
 

코디 예쁜 듯
 

중고등학교 때 사진
 

인스타그램 일상 셀카.jpg
 

워터파크 놀러가서 찍은 사진인 듯
이때부터 이뻤다..★
 

 
 
 
 
 
 
도움이 됐다면 공감 or 댓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