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 Issue

여초 카페 유머 모음

by 미닝. 2016. 8. 4.
반응형

 

 

 

여초 커뮤니티 웃긴 글 모음

 

 

 

아프리카 고백법 ㅋㅋㅋㅋㅋㅋ

여자가 입틀어막은게 더웃겨

 

 

 

 

 

밖에 고등학교에서 체육대회 소리나니까 아까부터 그거 보는지 안내려와 얘 내려오게 하는 방법좀;;

 

 

 

 

 

나도 어릴때 가족들이랑 차타고 할머니네 가는데 엄마가 ㅇㅇ야 기억나? 너 저기 횡단보도에서 울고 있는거 내가 데려왔잖아 이래서 괜히 지고 싶지 않은 마음에 네 아줌마 기억해요 라고 했다가 거기서 내릴뻔...

 

 

 

 

 

길가면서 셀카 찍다가 넘어졌는데 ㅋㅋㅋㅋ

루주라?ㅋㅋㅋ

 

 

 

 

 

살면서 엄마아빠한테 얼마나 심하게 혼난게 뭐야? 역대로

나는 엄마아빠 싸우는데 닌텐도 위 댄스 했다가 존나털림

 

 

 

 

 

웃걸이 무너뜨리고 아닌척 개쩜

 

 

 

 

 

 

지하철에서 아저씨가 어떤 여자한테 방구뀜

신도림 가는 길이었는데 어떤 아저씨가 내릴라고 일어나면서

어떤 여자 얼굴에다가 방구뀌는거야 그랬더니 여자가 주먹으로 아저씨 엉덩이때림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위 사람들 다 웃음

 

 

 

 

밀키줘♡♡ 내 별명♡♡

 

 

 

 

 

 

야내친구 오늘 차였거든ㅋㅋㅋㅋㅋ

근데 왜 차인줄아나

내 친구 남친 이름이 계훈이거든;

근데 걔가 샤워하고 나왔다길래

계훈아 계훈하니? 이랬다고 헤어짐

지이름 가지고 장난치지 말라고

 

이거 우체국 택배 받아줄까? 통기타야

 

 

 

 

 

나 ㅈㄴ 개 두 마리 키우는데 지금 퇴근하고 오니까 내방 ㅡㅡ

나갈때 그대로네 착한놈들

얘네가 좀 정리한거 같기도 하고

 

 

 

 

나 초딩때 졸사 찍는줄 모르고 학교 감

존나 애국자

 

 

 

 

예전에 케이팝 스타 나왔던 이미셸인가 걘 머하냐

지금 자고 있을걸

 

 

 

 

이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고딩때 수학쌤 드립 생각남

케이크와 사람 다섯명이 있을때 칼질 세번으로 공평하게 나눌 수 있는 방법

 

 

 

 

자고 일어났는데 발등에 볼펜 낙서 있어서

뭐냐고 엄마한테 물어봤는데 아빠가 볼펜 나오는지 안 나오는지 확인하려고 긋고 갔대

 

 

 

 

나 키작은데 맨날 원피스나 치마만 입거든

여성스럽고 막 그런거 좋아해서 원피스도 그런거 자주 입어

근데 152거든 ㅋㅋㅋ 무슨 생각드냐

별 생각안듬 걍 줫만이가 치마를 좋아하는구나

 

 

 

나는 문익점이다

성적표에 C를 숨겨왔지..

 

 

 

 

너무 무섭다

미용중인 아이 얼굴컷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일어나더니 저러고있어

건드리면 맞을 것 같아 무서워

 

 

 

수능사진 찍을때 존나 웃겼던 겈ㅋㅋㅋㅋ

수능사진 귀 다 나와야 하잖아 우리반에 귀가 진짜로 작은 애가 있는데 사진 찍을 때 안 보이니까 뒤에서 반장이 귀 밀어줌 ㅋㅋㅋ

 

 

 

중학교때 짝궁이 기독교였는데

남자애였는데 마가복음 요한복음 오징어볶음 멸치볶음 누가복음 내가볶음 이러면 화냈었음

 

 

 

엄마 이거 비싼 접시지

응 왜??

 

 

 

고양이 치를 떨도록 싫어하는 언니들 왜그런거야? ㅋㅋ

길고양이가 내 순대를 탐내서 "저리가 꺼져" 소리 쳤더니 갑자기 천둥번개 치고 소나기 내렸음

진짜 실화임 그 이후로 고양이 무서워 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