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ㆍ인플루언서 : Entertainment

강아랑 기상캐스터 지금 인기검색어에 오르내리는 중

by 미닝. 2016. 7. 3.
반응형

 

지금 현재 포털 인기검색어에 강아랑 기상캐스터가 오르내리고 있다. 참 이례적인 것 같다 어디 예능이나 구설수에 휘말린 것도 아닌데 한 순간에 갑자기 검색량이 터지다니..

 

이유는 아마도 아랑찡이 아침 8시 KBS 아침 뉴스 기상캐스터라서 그런 것 같다. 아침에 사람들이 방송보고 귀여우니까 많이 검색해서 순간 검색량이 폭발한 것 같다.

 

사실 강아랑 아나운서는 알만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예전부터 유명했다. 나이도 91년생으로 어린 나이에 KBS 기상캐스터를 하고 있는데다가, 귀여움까지 겸비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1991년 10월 13일생에 부산 출신이다. 중앙대학교 연국영화학과를 졸업했고 2014년에는 전국 미스춘향에도 선발되었다. 지금은 현재 KBS 아침뉴스타임과 KBS 저녁 9시 뉴스에 나온다.

확실히 귀엽고 좋은 몸매 때문에 팬덤이 많다. 그래서 인터넷 상에서 짤방도 많이 돌아다니는 편..!

 

 

 

 

 

 

아랑찡이 또 평소에 인스타그램에 기상캐스터로 일하는 모습을 많이 올리기도 해서 사람들이 많이 알기도 한다.

인스타그램 일상 사진보고 입덕 하는 사람들도 많고.. 앞으로 계속해서 꾸준히 올려줬으면 좋겠다.

 

강아랑 기상캐스터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wx_love/

 

 

아래는 아랑찡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일상 사진들~

 

 

 

 

 

 

 

 

사실 좀 변태 같을 수 있지만, 뉴스의 꽃은 기상캐스터다. 이외로 기상캐스터들도 팬덤이 많다. SBS, KBS, MBC 보면 기상캐스터들 외모가 정말 후덜덜하게 뛰어나다;;

그래서 나같은 경우도 기상 캐스터들 이름을 잘 알고 있다.. ㅋ

 

 

 

KBS 이세라 기상캐스터라든지..

 

 

 

 

신예지 기상캐스터라든지..

 

 

 

 

 

 

채널A 추혜정 기상캐스터도 정말 좋아하고 평소에 많이 눈여겨 보고 있다.

 

 

나는 아이돌이나 배우들보다 공부도 잘 하고 지적이고 외모도 뛰어난 기상캐스터나 아나운서들에게 더 시선이 가는 것 같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