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ㆍ인플루언서 : Entertainment

● 위키미키 김도연 짤털 모음 (레전드직찍ㆍ움짤ㆍ이모저모)

by 미닝. 2023. 4. 19.
반응형

김도연

1999년 12월 4일

170cm

위키미키ㆍ아이오아이(IOI)

 

 

프로듀스 101이 처음 했을 때 엄청 인기몰이 했던 걸로 기억!

당시에 되게 사람들 반응이 처음이라 생소해서 어? 뭐징?? 이런 반응도 있었다면

약간 정말로 만화책에 나오는 스토리 처럼 셀렘반 기대반 기다렸던 사람들도 많았다

결국 프로듀스 101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고 아이오아이에 데뷔한 김도연!!

고양이 상에 170cm 훤칠한 키로 아이돌보다는 꼭 모델 같았음

뭔가 놀라는 듯 질색하는 표정 움짤.gif

감정표현이나 표정도 굉장히 다양함

출근길 일상 사복 패션

그냥 청바지에 검은 티셔츠 입었는데도 피부랑 외모가

팬들이 레전드로 뽑는 사진 중 하나라고

영화 한 장면 가틈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에 섰을 때

개미허리인 듯

얼굴에 담긴 분위기나 아우라가 다른 아이돌들이랑은 달라서 더 눈에 확! 띄는 듯

이거는 유정이와 공황 패션

아마 비행기를 기다리는 듯?

이 와중에 표정 ㅋㅋㅋ 수학여행 가는 고등학생

 

반응형

피부 엄청 하얀듯

눈 보면 무슨 CG 가틈

여리여리해서 오프숄더도 잘 어울림

성격은 여리여리하지 않지만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여행 사진

사진 찍을 때마다 화보 느낌

이거는 출근길인가

허리 라인 ㄷㄷㄷㄷㄷ 무슨 마네킹이 걸어다니는 느낌임

헐 대박

팬이 찍은 것 같은 고화질 사진

뭔가 아련한 느낌

엄지 척

미나와 함께 아이돌 올림픽

미나도 최근에 살 빼서 엄~청 예뻐짐

최유정과 김도연 항상 함께 다니는 둘 ㅋㅋ

현실 케미 잘 맞는 친구 느낌

유댕 커플

이거는 유정이가 찍어준 사진 ㅋㅋ

화보 느낌

둘이 찍어진 사진 온도차를 확 느낄 수 있음

해외에서의 도연이가 화보 느낌이라면..

짜잔! 수학여행 ㅋㅋㅋ

중학생 수학여행 느낌 ㅋㅋㅋ

무대 위에서도 언제나 긍정적인 텐션을 뿜뿜

그 와중에 배에 군살이 하나도 업슴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4컷 셀카

성숙미 물씬

무슨 공연 같은데

느낌은 주변에 경호원들 있고 탑스타 시상식? 패션쇼? 같은 느낌임

하루 1일 1레즈 경신해주는 도여니

팬들이 감탄한 제복 패션

헐 미친 듯

포니테일에 잔머리

진짜 뭔가 피지컬이라는 단어가 저절로 떠오름

그냥 키만 큰게 아닌 늘씬하고 선이 고운 느낌

레전드인 우는 움짤.gif

프로듀스 101에서..

팬의 고화질 직찍

상큼한 캠패스의 봄날 새내기 느낌이당

팬싸인회 레전드 CG 같은 사진

그나저나 저 청진기는..?? ㅋㅋㅋ 컨셉이 뭐징??

헐 진짜 무슨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 같음

라차타? 무대 라는데 레전드였다고 하네요

레전드 웨이브 움짤.gif

어떻게 저런 갸냘픈 체형으로 춤을 출 수 있지

긴 머리 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리는 듯

앞머리 있는 헤어 스타일도 한 번 보고 시픔

뭔가 개구지면서 천진난만한 웃음이 좋음

에이프릴 이나은과 함께 절친투샷

이나은은 맑음 청순 느낌이라면

김도연은 도발적인 느낌

또 다른 레전드 팬싸 현장

차은우와 의류 화보 찍은 김도연

바바라 팔핀 같당

화보 느낌 너무 좋은 듯

순정만화에서 나온 것 같음

둘이 투닥 거리면서 뭔가 싸울 것 같음

집 셀카 피부 부럽

귀여운 셀카

츄리닝도 잘 어울리게 소화함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도움이 됐다면 공감 or 댓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