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BJㆍ틱톡커ㆍ스트리머/BJ 박민정

● BJ박민정 레전드 움짤 모음① (ft.사진ㆍ제로투ㆍ이모저모)

by 미닝. 2023. 4. 26.
반응형

박민정

1995년 4월 6일

강원도 원주시

165cmㆍ48kg

한라대학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1995.mj/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tpvjPo11dYzvkIJ0ZbUjYA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인플루언서 중 한 명인 BJ 박민정님!

 

아프리카TV로 처음 데뷔했고 유명세를 타 맥심 모델로 선정되고 탁재훈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도 출연하는 등 예전보다 더욱 유명세를 누리고 있다

 

그래서 박민정님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반응형

 

맥심 화보 촬영 현장.jpg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맥심 모델에 한 번도 아닌 여러번 선정되었다고 한다

 

방송에서도 팬서비스를 위해 메이드복을 입었던 적이 있었다

사실 예쁜 몸매와 외모 덕에 뭘 입어두..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메이드복 셀카.jpg

현재는 아프리카TV를 진행하지 않고, 유튜브ㆍ인스타그램ㆍ페이스북만 운영하며 얼굴을 비추고 있다

 

아프리카TV는 2018년까지 방송하다가 은퇴를 했었지만 2019년에 다시 복귀한 적이 있다

수위 높은 악플들 때문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ㅠ

 

레전드 메이드복 셀카.jpg

 

묶은 머리도 귀욤귀욤

 

생기있고 발랄한 이미지로 큰 인기를 끌음!

 

 

 

 

제로투 댄스 움짤.gif

 

제로투 댄스 움짤2.gif

 

옷은 약간 웨딩드레스(?) 

 

요정 같음!

가슴 골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수영복 셀카.jpg

풀빌라로 놀러간 듯하다

 

피부도 뽀얗고 허리가 정말 얇은 듯

 

인스타그램 셀카3.jpg

 

2019년 맥심 10월호, 2021년 맥심 1월호 AㆍB형 표지 모델로, 2023년 1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되었다

2021년 1월 6일에는 B형이, 1월 8일에는 A형이 모든 온라인 서점에서 품절되었다고 한다

 

한때 리그오브레전드(LOL;롤) 방송도 했었는데

실력은 별로 좋지는 않았다고 한다

 

 

다소 도발적인 의상

 

인스타그램에 일상 셀카를 올리며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정말 너무너무 이쁘다 ㅠ

 

출처: 플래시24

방송 캡쳐 사진이나 움짤들이 넷상에서도 퍼지면서 큰 인기를 끌게 되었음!

 

출처: 플래시24

속박 구속

박민정 레전드 비키니 몸매 사진.jpg

가장 실물 느낌에 가까운 사진인 듯

 

과거 씨엔블루 이종현이 개인적으로 DM을 보낸 일이 있었고, 이후에 박민정님에게 사과를 했었다고 한다

 

오피스룩

 

천사같은 짤.jpg

유튜브 채널 <박민정TV>의 프로필 사진

 

메롱

 

 

여사친 같은 짤

 

집에서 이런 일상복도 사진도 좋은 듯

여친짤.jpg

 

 

검은색 드레스.jpg

 

인간 복숭아 그 자체

 

뿌까머리 돌핀팬츠.jpg

 

뿌까머리 돌핀팬츠 움짤.gif

 

뿌까머리 돌핀팬츠 움짤2.gif

 

카페에 놀러가서.jpg

 

레깅스 사진.jpg

요가복

평소에 귀여운 걸 좋아한다고

 

피카츄 옷.jpg

 

산타걸 복장.jpg

 

 

맥심 표지 모델로 여러 번 선정됐었다

 

특이한 점은 어린이집 선생님을 잠깐 한 적이 있었다고 한다

 

일본 애니메이션 특유의 감성을 좋아한다고 한다

 

 

 

흰색 시스루 브라렛.jpg

 

은꼴

예쁜 몸매 덕에 가끔 팬서비스 차원으로 가끔 노출이 있는 복장 사진을 찍기도 하는 듯!

 

 

 

 

도움이 됐다면 공감 or 댓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