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옷 좀 사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보니까 여러가지 유용한 사이트가 생각보다 많았다.

 

사실 내가 옷을 잘 못 입는다.. 평소에 그냥 후줄근한 청바지에 티만 걸치고 다니는데 이번에 꽃단장 좀 해볼까해서 요즘 패션 유행 트렌드 좀 찾아봤다 ~ 그 과정에서 여러가지 개이득 사이트들을 찾아냄 ㅎㅎ

 

그래서 알고 있으면 유용한 패션 사이트들을 한 번 모아봤다.

 

 

 

 

 

 

 

 

패션 매거진 + 여러가지 브랜드 : www.musinsa.com

 

 

여긴 많은 사람들이 아는 패션 사이트 무신사 !

 

유명 브랜드 신제품이나 이벤트 소식, 패션 관련 매거진, 스트릿 패션 등에 관한 종합적인 정보가 올라오는 사이트임.

 

또, 국내는 물론 해외의 유명 브랜드부터 약간 마이너한 스트릿 패션 브랜드까지 모두 정리되어 있음.

 

무신사를 통해서 옷을 구매하면 약간 할인 받을 수도 있음!!

 

패션에 관심 있거나 뭘 입어야 할 지 모르겠는 사람은 여기 보는 것을 추천..!

 

 

 

 

 

 

 

 

●  남자 계절별 코디를 볼 수 있는 사이트 : http://menscodi.com/

 

 

 

 

옷 잘 못 입거나, 굳이 옷 뭐 입어야 할지 찾기 귀찮다면 여기 추천..!

 

계절별로 아우터, 상의, 하의, 심지어는 신발, 모자, 양말까지 어울리는 조합대로 소개해주는 사이트!!

 

옷 뭐 입어야 할 지 귀찮은 사람들은 여기서 입으라는 대로만 입어도 어디가지 욕은 안 먹을 것 같다.

 

 

 

 

 

 

 

 

● 색깔별 코디를 볼 수 있는 곳 :  http://whoshot.net/whosdb/

 

 


아우터, 상의, 하의, 신발 등등 종류별로 옷 색깔 조합을 알려주는 사이트.. 이외로 요긴하게 쓰일듯?

 

위에 보면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 색깔 계열별로 조합을 찾을 수 있음 

 

 

 

 

 

 

 

 

● 전국 대학 캠퍼스 스트릿 패션 :  http://camscon.kr/

 

 

 

 


여기는 전국에 있는 대학 학생들 스트릿 패션을 찍어서 올린 사이트

 

개인적으로 가장 볼 게 많은 사이트 같다

 

대학도 전국 수십개 대학이 다 있다 ㄷㄷ;;

 

눈요기도 할 수 있고, 여기서 조금 특이한 스트릿 패션들을 참고할 수 있다..!

 

 

 

 

 

 

 

● 일본 스트릿 패션 사이트 : http://wear.jp

 

 

 

우리 이웃나라 일본의 길거리 패셔니스타들을 찍어서 올리는 사이트

 

대체적으로 우리나라랑 일본이랑 패션 트렌드가 약간 비슷한 듯

 

일본이 좀 더 특이하긴 하지만..

 

그냥 재미로 보거나 패션 공부하는 사람들은 보고 참고 하면 좋을 듯

 

 

 

 

 

 

 

 

● 연예인이 입은 옷 정보 알려 주는 사이트 : http://www.stylechaja.com/


 

 

 들어가보면 알겠지만, KBS SBS MBC는 물론 종편에서 연예인이 입고 나온 옷 정보까지 싹 다 알려주는 사이트

 

심지어 연예인이 쓴 화장품도 알려준다.

 

굳이 귀찮게 검색할 필요없이 여기서 싹 정리되어 있는거 보면 될 것 같다.

 

 

 

 

 

 

외국에서 유행하는 코디 알려주는 사이트: http://www.polyvore.com/


 

 

 이 회사는 뉴욕이랑 샌프란시스코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사이트인데, 주로 미국에서 유행하는 트렌드를 짚어주는 것 같다.

 

보면 사이트도 굉장히 깔끔하고, 페이스북ㆍ트위터 이런거랑 연결되어 있는 것 보니까 꽤 공신력 있는 사이트 같다

 

뭔가 나는 우리나라 유행과 차별되고 싶다거나,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나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여기 보는 것도 좋을 듯..!

 

 

 

 

 

 

 

 

● 전세계 데일리룩 사이트 : http://lookbook.nu/


 

 

여기는 우리나라 무신사 같은 사이트의 느낌이다.

 

다른게 있다면 전세계 사람들이 자신의 코디를 여기다가 직접 게시한다는 점?

 

보니까 사이트도 굉장히 깔끔하고 별에별 전세계 사람들이 다 사진을 올린다.

 

미국 사람, 프랑스 사람, 폴란드, 핀란드 등등 ···

 

내가 찾았던 사이트들 중에서 가장 볼 게 많았던 사이트 같다

 

 

 

 

 

 

 

 

 

● 패션 매거진 + 여러가지 브랜드 : http://www.hiphoper.com/


 

여기는 HIPHOPER 라는 국내 패션 웹진 같은 곳이다.

 

무신사 같은 곳인데, 매거진 + 스토어 두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다.

 

패션 소식이나 여러가지 의류 브랜드 이벤트ㆍ신상품 등을 소개하기도 하고, 일반인 스트릿 패션을 취재해 올리기도 한다. 또 스토어 부분으로 들어가면 각종 유명 브랜드랑 스트릿 브랜드가 모두 모아져 있다.

 

스트릿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여기랑 무신사 들어가면 좋을 것 같다.

 

 

 

 

Posted by 등대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등대지기. 2016.07.06 04:0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궁금한 것은 댓글로